I.K.Picture & IT Info.

2013. 07. 21. ~ 26. 호주 멜버른 야경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2013. 07. 21. ~ 26. 호주 멜버른 야경

helpful-intruder 2014. 2. 26. 12:28
반응형

많은 나라를 다녀보진 않았지만...


우리나라도 그렇고 야경은 어디든지 정말 좋은거 같네요 ^^


오늘 올리는 포스팅은 멜버른 야경 사진입니다.


멜버른 강을 따라서 걸으면서 찍은 다양한 관경의 사진들...


그리고 강을 따라 걷다보면 나오는 유레카 타워에 올라가서 멜버른의 전체적인 야경 사진..


마지막으로 멜버른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위한 플린더스 역과 트램 사진까지 ;)


그럼 사진 감상해보시죠~ :)







여기가 멜버른 강길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꾸며놓았더군요 ~^^










길따라 걷다가 배가 고파서 ㅡ,.ㅡ;; 어느 나라에나 있는 맥도날드를 갔습니다.


역시 해외 맥도날드는 빵이 비교적으로 큰거 같네요 ㅎㅎ













멜버른에서 가장 유명한 유레카 타워(Eureka Tower)에서 찍은 멜버른 전체 뷰~ 입니다 ^^ 


도시가 계획적인거같기도하고... 


조명들과 건물들의 조화가 이쁘네요 ^^











우리나라 서울역과 같은 곳..!!


플린더스 역입니다!! (Flinders Station)







멜버른으이 대중 교통인 트램입니다.


트램의 종류가 가지각색이더군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바로 아래 보이는 사진이 가장 최신식 트램 







일반적으로 많이 다니는 트램...





이것보다 오래된 트램도 있는데 그건 아마 시내 중심을 순환하는 무료 트램이라고 하네요~^^


여행 목적이면 무조건 그 트램을 타고 한바퀴 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