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2013. 12. 25. 신촌 로데오거리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2013. 12. 25. 신촌 로데오거리

helpful-intruder 2014. 2. 27. 12:20
반응형


2013년 신촌 크리스마스


2013년 신촌 크리스마스는 쫌 신기해서 포스팅해봐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할지는 모르겠지만..

(물론 현재 주말에는 차 없는 거리로 문화 공연을 하고 있네요, 평일에는 버스만 다닙니다 ^^)


2013년 크리스마스때는 신촌 로데오 거리가 공사 마무리 단계였습니다.


그래서 도로에는 다양한 트리들과...


오픈마켓이 열렸는데요~




아래 보이는 사진은 신촌 현대백화점 옥상에 있는 스카이 라운지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이런곳이 있는지 ㅎㅎ






스카이 라운지에서 찍은 신촌 야경입니다. 




아래 보이는게 신촌 거리예요


예전엔 차로 꽉 찾던 공간이 ... 이젠 사람들로 꽉 찾군요..


크리스마스때 아래 보이는 것처럼 오픈 마켓이 열렸어요 ^^ 다양한 물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했으면 좋겠네요~




신촌 로데오 사거리 부분입니다.


차가 안다니니까...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다니는데 불편한점이 별로 없었고..


차다니는 공간에 공연도 하고 이렇게 큰 트리도 놓고 보기 좋았어요~







이제 2014년도 2월이지만..


또 10개월이 지나면 크리스마스가 오겠죠..?


그땐 어떻게 바껴있을까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