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독일] 쾰른 당일치기 (프랑크푸르트에서 가는 법)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독일] 쾰른 당일치기 (프랑크푸르트에서 가는 법)

helpful-intruder 2018. 12. 23. 16:01
반응형

독일 관련 다른 포스트

2018/08/13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 시내 (프랑크푸르트 정보 1)

2018/08/14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프랑크푸르트 숙소 (직접 4박을 보낸 후기)

2018/12/08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마인츠 / 비스바덴 당일치기 여행

2018/12/10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하이델베르크 당일치기 여행

2018/12/24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프랑크푸르트 주요 관광지 및 야경





자 독일 4일차...


프랑크푸르트를 기점으로해서 주위를 계속 돌고 있습니다. ㅎㅎ

(숙소는 계속 프랑크푸르트구요)


오늘은 쾰른으로 정해서 갔습니다.

이.. 날 ... 드디어 알았어요 


독일 열차는 갑자기 취소가 될 수 있따는걸....

깜짝놀랐어요...

아침 일찍 열차를 기다리는데....

자꾸 딜레이라고 뜨더라구요 ㅎㅎㅎ..

한 2~30분을 기다리다가.. 결국...

캔슬 ㅠㅠㅠㅠ


이거 어쩌지..???? 라고 생각하고 인포메이션을 갑니다.

그러니 아주 쿨하게 다른 열차 티켓을 주더군요 ㅎㅎ 

엄청 자연스럽게 말입니다~~?


그러니 혹시 독일에서 열차가 갑자기 취소되도 당황하지 마시고 

인포메이션을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이 때 참고로 돌아다니는 경찰들?한테는 물어보지마세요

전혀 도움 안되요;;;

그냥 진짜 내부를 지키는건지.... 내용을 전혀 모르더군요 ;;;


째든 가는 방법은 ICE 열차를 타는겁니다~ ICE 열차는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 갈 수 있어요 

(앱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 해당 앱은 제가 다른 곳에다가 정리해놓을 예정이예요)


ICE는 우리나라 KTX 같은 것이기 때문에 지정석이예요

티켓 검사는 열심히 달리다 보면 승무원이 와서 

티켓 검사를 합니다 ~~ 







시간은 뭐 1시간 30분정도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전 사실 쾰른을 가기 전에 "본"을 들릴 일이 있어서 "Bonn"을 들렸다가 

쾰른을 구경했어요~


그러다보니 쾰른을 막 새부적으로 보진 않고 역 근처만 둘러봤습니다.

그런데 역 근처만 둘러봐도 엄청 대단했어요


이유는 바로  쾰른 대상당이 있기 때문이죠;;

전 이렇게 큰 성당을 처음 봤기 때문에 ;;


아래 사진은 본 메인 스테이션 ㅎㅎ 


만약에 시골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본을 다녀오는 것도 좋을꺼 같아요 :)






자 본을 들렸다가 다시 돌아온 쾰른 메인스테이션입니다.

뭔가 사람이 되게 많더군요


그리고 메인 스테이션 바로 앞에 대상당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 웅장함은 솔직히 카메라로는 잘 안잡히는거같더군요...


내부로 들어가면 더 대단했습니다.















정말 여기만 들렸는데도.. 한~두시간을 돌았구요...


쾰른도 제대로 돌려면 하루를 꽉 채워서 돌아야겠더라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