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안국.. 쌈짓길..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안국.. 쌈짓길..

helpful-intruder 2014. 4. 1. 01:56
반응형

외국인들에게 많이 소개되고 있는


서울의 대표 관광지이죠~


바로 안국입니다..


특히나 안국에는... 쌈지길이라는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들이 열리곤 합니다~


총 4층으로 이루어 져 있는 뚤린 건물이 있구요 (아래 사진처럼요 ^^) 4층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


(제가 간날은 비가 와서인지... 아래에 아무 이벤트도 안하고 있었어요 ㅠㅠ)

(4층에서 바라본 쌈지길)



(쌈지길 4층 카페)





남산에는 자물쇠가 있다면!! 쌈지길에는 동그라한 메모지가 있다!!!


안국 쌈지길에도 아래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엄청난 양의 쪽지들이... 보이는 군요..


일반 종이가 아니여서 비가 와도 끄떡없답니다 ^^ 


연인들이나 소중한 사람들끼리 와서 걸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4층에서 바라본.. 안국 거리입니다.


이날 비가 오는 바람에... 다들 우산을 쓰고 있었지만..


사람은 여전히 많군요 대부분 주말엔 사람으로 가득 찹니다~





4층에서 내려가거나 올라올 때 보이는 계단도... 분위기가 나름 좋은데요..


사진으론 제가 쫌 밝게 찍었지만..


엄청 어두운 공간입니다... 은근히 매력이 넘친다는..







제가 다니는 곳이 안국을 자주 갈 수 밖에 없는 위치에 있어서 옆으로 자주 지나가는데요~


특히 주말에는 다양한 길거리 공연 등 많은 볼거리가 있으니 날씨 좋은 주말에 바람 쐬는 겸 나오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





반응형

'Photo By. Intruder > Life & Pl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 불국사  (0) 2014.06.26
일산 아쿠아플라넷  (0) 2014.04.22
벚꽃 축제...  (0) 2014.03.23
남이섬 청설모  (2) 2014.03.17
월드컵경기장 옆 월드컵 공원 안의 호수  (0) 2014.03.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