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태국 황금 사원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태국 황금 사원

helpful-intruder 2014. 3. 4. 00:44
반응형

저도 이름을 찾은거지만.. 


태국의 황금 사원이며, 에메랄드 사원이라고 불리는 왓 프라깨오(Wat Phra Kaeo)를 다녀왔습니다 


이것도 2012년도에 다녀온건데요 ㅎㅎ


모든 건물이 정말 ... 황금색이여서 신기했습니다!!!


갔을 때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아 ㅠㅠ


찍기 애매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찍었습니다!!!^^



너무 오래전이라... 어디서 출발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지만 ㅠㅠ


가려고 배를 탔어요 (꽤 오래 갔다는...저기 빨간 곳ㅋㅋ이 제가 있던 곳이 였다능)












이 배에서는 저를 포함한 관광객이 엄청....ㅋㅋㅋ 많았어요 ㅋㅋ











이게 바로 티켓입니다;;


타기 전에 저걸 사고...


탄 다음에... 돌아다니는 직원(?)에게 이 티켓을 내면 되더라구요;;; 탈 때 바로 내는 것이 아닌...;;





자 도착을 했습니다!!


여기가 바로 입구 입니다... 


갑자기 도착하자마자 비가 온다는 ㅠㅠ







들어갈 때 어느나라 사람이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국인이라고 하니.... 한국어로 되어 있는 소개되어 있는 여러가지 종이를 주더군요 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엄청나게 큰 황금 건물 하나가 반겨주고 있더군요 ㅎㅎㅎ
























경비병....


우와... 이분 정말... 꼼짝하진 않아요;;


정말... .... 어떻게 저렇게 서 있는지... 궁금할 정도로..;;;









사원 바로 앞에 있는 공원(?) 같은 거입니다. ㅎㅎㅎ





태국의 황금 사원 사진이였습니다 ^--^

반응형

'Photo By. Intruder > Life & Pl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제동 개미마을  (0) 2014.03.07
하늘 공원 억세축제  (2) 2014.03.05
경복궁 야간 개장  (0) 2014.03.03
2012. 06. 02. 여수 엑스포 불꽃축제  (0) 2014.03.02
국민대학교  (0) 2014.03.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