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7일차) 두바이+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7 - 두바이몰, 부르즈 할리파, 두바이 분수쇼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7일차) 두바이+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7 - 두바이몰, 부르즈 할리파, 두바이 분수쇼

helpful-intruder 2020. 6. 3. 00:37
반응형

이제... 마지막 포스팅이 되겠네요

6박 8일의 긴... 여행이 이렇게 두바이에서 마무리가 되가고 있네요

 

2019/06/13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1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1 - 한국에서 모리셔스로...

2019/06/14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2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2 - 동부 카타마란 투어 (1편)

2019/06/15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2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2 - 동부 카타마란 투어 (2편)

2019/06/18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2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2 - 트루우비쉬 리조트 (트루오비슈, Trou aux biches) 저녁 식사

2019/06/19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트루우비쉬 리조트 조식 및 카젤라 1편 빅켓(Big Cat)

2019/06/24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카젤라 2편 라이언 워킹 (사자 투어)

2019/07/02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카젤라 3편 쿼드바이크

2019/07/05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카젤라 4편 투어 및 트로우비쉬 저녁

2019/07/20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4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4 - 시내 및 트루우비쉬 즐기기..

2019/07/23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5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5 - 두바이 (라마다호텔)

2020/06/02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6일차) 두바이+모리셔서 여행 (6박 8일) part6 - 두바이 사막투어

 

 

이렇게... 마지막 포스팅이되겠네요.

원래는 해당 포스팅도 세 개에 나눠서 하려고 했지만 또 언제 할지 모르기 때문에 ㅠㅠ

 

한번에 올리기로 마음 먹고 스크롤이 쫌 길어도... 차근 차근 보시면됩니다. ㅎㅎ

주로 사진이 많아서 긴거지 내용이 막 길진 않을꺼같네요~~ 

 

 

일단 두바이몰은.. 엄~~~~~~~~~청 큽니다.

그렇기 떄문에 일단 들어가면 밥부터 먹고 천천히 움직여야됩니다!!!

 

전 간단하게 아침부터 햄버거를 먹고 움직였어요 :) 

(아... 근데 쫌 비싸요 ㅠㅠ) 확실히 백화점 푸드코트다보니까... 흑 비싸네요...

 

 

 

어제... 

사막가서 신발을 다 망쳤기 때문에 버리고..

새로운걸 샀습니다... ㅠㅠ 

여기서 쌩뚱맞게 사막 팁은..

사막에서 뒹굴게 놀고 싶으면 신발 버리고 싶은거 하나 가지고 가서 노세요 ㅋㅋ

 

참고로 두바이몰이 세일이 많이 하는걸로 알려져있는데요..

저희는 운 좋게?? 라마단 기간 바로 직전에 간거라서 엄청난 세일을 하고 있어서 

신발 뭐 사도 나쁘지 않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거기서 산 신발.. 지금도 신고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 

여행이면 뭐가 빠질 수 없죠?

쇼핑을 빠질 수 없죠... 

두바이몰 지하에는 웨이트로즈(waitrose)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두바이에 유명한 물건(?)들이 다 있어요

 

대추 초콜릿, 무당벌레 비누, 등등 (가격도 되게 착합니다)

여기서 웬만한 기념품은 다 샀네요 ㅋㅋ 

 

 

아... 그리고 

두바이몰... 되게 넓어요... 

건물 안에서 길을 잃어버릴 수 있구나..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그런걸... 고려했는지 내부 네비게이션 앱이 있습니다. ㅋㅋ 

 

대단하죠??? 이 내부 네비게이션 앱은 두바이몰 내부에 있는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내 위치를 판단하는 내부 위치 서비스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신사와 상관없이 와이파이면 되면 됩니다.

생각보다 꽤.. 위치가 정확하고. 

내가 원하는 위치로 길찾기도 가능해서 참.. 좋은 앱입니다 :) 

 

아, 두바이몰에서 와이파이는 무료니까 걱정마시고 쓰세요~ 

 

 

 

 

 

 

다음으로는 부르즈 할리파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다죠?? 

진짜... 가격 자체도 후덜덜 하긴 했는데 

여기 언제 오겟거니... 하고 비싸도 티켓을 끊고 갔습니다.

 

그런데 처음엔 의아했어요.. 대체적으로 이런 곳은 야경이 더 비싸고 주간이 더 싸잖아요?

그런데 여긴 야경이 싸고 주간이 더 비싸더라구요...

왜 일까...??? 라고 생각했는데

바보처럼 올라가니 알겠더군요

 

ㅎㅎ 일단 사진들을 쫌 보시죠 

 

올라가는 곳도 그렇고...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나름 해외를 가면 그 지역 높은 곳은 많이 올라가는 편인데

여태까지 갔던 곳중에 아직도 기억날 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낮에 갔으면 더 좋았을뻔했네요 

생각해보니 여긴 사방이 다 사막이예요 ㅎㅎㅎㅎ

그러다보니 주간이 좀 더 .... 시야가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올라가고 나서 생각났어요 ㅋㅋ 

아.. 아쉽다.... 뭐 근데 두바이 주변은 그래도 시내니까 조명이 있어서 이쁘긴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부르즈 할리파 앞에 있는 분수대 입니다 

이것도 조명은 무슨 6,000개 정도 컬러 프로젝터가 25대 정도로...

어마무시한 .... 역량을 가지고 있는 분수대이죠..

 

 

바로 분수대 옆... 2층은 애플 스토어입니다.

여기서도 관람이 가능해요 (바로 아래 사진)

 

나름 여기 뷰도 엄청난 뷰입니다 ㅋㅋ 

 

 

저녁이되면... 부르즈 할리파 조명과 함께..

분수대도 엄청난 조명을 뿜어냅니다...

엄청 나죠???

실제로 보면 진짜 입이 딱하고 벌어집니다.. 크아.... 

 

그리고 분수쇼는 간혹 한국 곡 도 나옵니다!!! 

정말 너무 반가웟어요 :) 

 

아래 영상은 한국 곡에 대한 영상이예요   엑소- 파워 입니다. 

(폰으로 찍어서 화질은 위에꺼보다 못하지만...)

 

 

 

 

이렇게... 6박 8일의 일정이 마무리가 되고 전 한국에 무사히 왔습니다. 

아... 두바이 ... 마지막 일정의 경우 12시까지 잘 마치고

새벽 3시 비행기로..ㅋㅋㅋ 한국을 출발했습니다. 

 

6박 8일...  정말 빡씨긴한데 

전혀 후회 없는 그런 여행이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