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라인프렌즈(Line friends) 공기 청정기 본문

A Better Life/Review

라인프렌즈(Line friends) 공기 청정기

helpful-intruder 2018. 3. 31. 14:46
반응형

지인이 선물해줘서 사용하게된 라인 프렌즈 공기 청정기에 대해 개봉과 사용기를 간단하게 작성하고자 합니다. 


브라운 공기 청정기는 총 2가지 버전이 나와 있어요


ALF-001와 ALF-002 . . .


두 개의 차이점은 사실 상 크기 차이이고 성능 차이는 없다고 어디선가 들은거같습니다. 

적정 사용면적은 33m^2 10평 정도라고 합니다. 

뭐 조그마한 사무실이면 사용하는데 큰 문제 없을 꺼 같네요


째든, 전 ALF-001 를 받았구요 사이즈는 음 높이가 대략 19cm 정도 되네요 





황사, 미세먼지에 함유된 유해 바이러스 90~99.99% 제거라고 되어 있는데... 

과연 진짜일지... 나중에 미세먼지 측정기를 구할 수 있으면 구해보고 싶네요 ㅎㅎ 



박스를 딱하고 풀면 연결할 수 있는 잭이 나옵니다.




ALF-001은 전원 잭이 옛날 모양이여서 아쉽네요

ALF-002는 안드로이드 충전 잭 중 하나인 마이크로 5핀인거같습니다.





설명서는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전원도 귀 사이 전원버튼(터치 방식)을 툭툭하고 건드리는 횟수에 따라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설명서와 충전잭을 뒤로하고 이제 본체를 확인해볼까요?

아주 포장이 심플하게 되어 있어요~ㅎㅎ




저 부직포같은 걸 열면 본체가 나옵니다 ㅎㅎ 





뒤에 전원선 연결을 하고 머리 표면에 있는 전원 버튼을 살짝 터치해주면 "띵~" 소리가 나면서 켜져요~

설명서에도 써 있듯이 한번 누르면 켜지면서 무드등이 켜지고

켜져있는 상태에서 한번 더 누르면 무드등은 꺼지지만 전원은 꺼지지 않습니다.

그 상태에서 한번 더 누르면 전원까지 꺼지도록 되어 있죠 


한마디로 켜져 있는 상태에서 끄려면 터치를 두번 해야되는거죠


요새 미세먼지도 강하고.... 황사도 강한데 얼마나 효율을 발휘할지 모르겠지만

지금 쓰고 있는 상태를 봤을 땐 여태까지 제가 마시지 못하는 그런 공기 느낌이 느껴지긴 하네요 

(제가 있는 공간이 그리 그진 않아서 쫌 빠르게 느껴지는듯 싶네요)


참고로 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2주마다 한번씩 뒤에 공기 유입부와 청정 하는 부분을 청소해줘야된다고 하네요

머리 뒷부분에 브러쉬까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터 교환 방식이 아니여서 유지비가 안들어 가요~~)







ㅎㅎ 멜론 이벤트 때 구매한 카카오 프렌즈 스피커에 달려 있는 라이언.. 친구가 생겼네요 ㅎㅎㅎ









해당 후기는 직접 구매(또는 지인 선물 받음)해서 솔직담백한 사용기로 작성한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