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독일] 프랑크푸르트 숙소 (직접 4박을 보낸 후기)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독일] 프랑크푸르트 숙소 (직접 4박을 보낸 후기)

helpful-intruder 2018. 8. 14. 17:58
반응형

독일 관련 다른 글 보기

2018/08/13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 시내 (프랑크푸르트 정보 1)

2018/12/08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마인츠 / 비스바덴 당일치기 여행

2018/12/10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하이델베르크 당일치기 여행

2018/12/23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쾰른 당일치기 (프랑크푸르트에서 가는 법)

2018/12/24 -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 [독일] 프랑크푸르트 주요 관광지 및 야경




제가 프랑크푸르트에 있으면서... 

일정할 때 프랑크푸르트를 중심으로 다녀올 수 있었기에 그냥 프랑크푸르트에서만 숙소를 알아봤습니다. 


일정에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숙소...

교통편하고 가깝게 보내기 위해서 프랑크푸르트 메인 스테이션 근처에 숙소를 결정했습니다

(물론 메인 스테이션 근처에 숙소가 엄청 많습니다 ㅎㅎㅎ)


전 그 중에 Scandic frankfurt 라는 숙소에 묵었습니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원래 이름은 Wyndham Grand Frankfurt 였는데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위치를 보면 아시겠지만 중앙역하고 엄청 가깝죠??





제가 여길 잡은 이유가 마인 강하고도 가깝고 중앙역하고도 가까워서예요 ㅎㅎ

(중간 중간 강가를 가고싶어서...)


가는 방법은 뚜벅뚜벅 중앙역 메인 문에서 나와서 걷다보면 한 3~4분 걷다보면 나옵니다~ 



건물 하나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층이 로비 겸 아침밥 먹을 수 있는 곳이구요.

2층부터가 룸이라고 보면 됩니다~ 


5층에 휘트니스가 있는데.. 휘트니스는 그냥 그래요 ^^;;

엄청 간단한 기구들밖에 없습니다 (방 2개를 합친 휘트니스)


엘리베이터 속도 엄청 빠릅니다 ㅋㅋ 

응? 하다보면 스르륵 올라가있다능... ㅎㅎㅎ


아침 식사는 So.. So~~ 입니다 아침에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별로 못찍었찌만

막 그리 크지 않지만 없을거 없는 ㅎㅎㅎ  소세지 정말 맛있엇어요 ㅎㅎ 별거아니겠찌만.. 저한테 정말 ㅎㅎ


그리고 빵도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아쉽게 빵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자, 젤 중요한(?) Room입니다

전 혼자 다녀왔기 때문에 일반 디럭스 크기를 예약했는데요 깔끔했어요 


에어컨도 잘 나왔고 시설도 좋고 그렇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위치도 괜찮고 시설도 나쁘지 않았던 곳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