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카젤라 2편 라이언 워킹 (사자 투어) 본문

Photo By. Intruder/Life & Place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카젤라 2편 라이언 워킹 (사자 투어)

helpful-intruder 2019. 6. 24. 12:06
반응형

관련 글 보기

  2019/06/13 - (1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1 - 한국에서 모리셔스로...

  2019/06/14 - (2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2 - 동부 카타마란 투어 (1편)

  2019/06/15 - (2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2 - 동부 카타마란 투어 (2편)

  2019/06/18 - (2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2 - 트루우비쉬 리조트 (트루오비슈, Trou aux biches) 저녁 식사

  2019/06/19 -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트루우비쉬 리조트 조식 및 카젤라 1편 빅켓(Big Cat)

  2019/07/02 -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카젤라 3편 쿼드바이크

  2019/07/05 - (3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3 - 카젤라 4편 투어 및 트로우비쉬 저녁

  2019/07/20 - (4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4 - 시내 및 트루우비쉬 즐기기..

  2019/07/23 - (5일차) 두바이 + 모리셔스 여행 (6박 8일) part 5 - 두바이 (라마다호텔)

 

 

빅켓을 보고나면 바로 옆?에 라이언 워킹을 하는 그런 곳이 바로 있습니다. ㅋㅋ

라이언 워킹은 시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잘 맞춰서 가야되요~ 

제가 갔던 시간이 거의 첫 타임이였떤거같아요..(근데 시간ㅇ ㅣ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이게 팀으로 움직이다보니 시간 될 때 까지 사람들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

시간 때마다 다르겠지만 저흰 한 10명정도 같이 다녔습니다.

 

사자..투어라... 뭔가 생소하죠..?

그리고 뭔 두렵기도 하구요...

육류를 즐기는 녀석이다보니 규칙도 엄청 까다롭?습니다 ㅎㅎ

 

절대로 해야하지 말라는 것들이 아주 많아요..

소개하는 사진들을 보니 사자하고 웨딩 촬영도 한다고 소개하고 있더군요...

오메나...ㅋㅋ;; 이거 뭐 괜찮으려나.....?? 

 

라고 생각했지만 뭐 그래도 재미있을꺼같다 라는 생각은 해봤습니다. ㅋㅋ 

 

 

 

대뜸... 갑자기 카젤라 패키지 얘기네요.

이미 빅켓과 라이언 투어는 이미 내고 들어왔기 때문에 영수증이 없고;;;

음식과.. 쿼드 바이크 영수증입니다. ㅎㅎ 저기 보면 시간이 딱하고 써있기 때문에

그 때 맞춰서 가면되요~~ ㅎㅎ (근데 딱히 시간 맞춰서 안가도 그 다음 타임을 타도 됩니다)

 

쿼드 바이크는 이 다음 포스팅에 올릴 예정이예요~ :) 

 

 

이렇게 줄을 서서 들어갑니다. 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 저기 저 오른쪽 뭔가를 촬영하는 분 보이시죠??

라이언 투어에는 동영상도 찍어줍니다 ㅋㅋㅋ 

 

 

 

조금 기다리다보면 엉금엉금 사자 두마리가 걸어옵니다.

한마리인줄알았는데... 2마리라니..

 

근데!~!? 왠 백사자..??? 우와 ... 신기..

그리고 수컷이 아닌 암컷 두마리가 오고 있네요 ㅎㅎ 

 

늠름한... 사자의 걸음입니다. 이 때부턴 살짝 쫄기 시작해요 ㅎㅎ 

 

 

일단 이렇게 걸어 오는 사자 꽁무니를 졸졸졸졸 

따라서 가다가 갑자기 어느 포인트에서 멈춥니다. ㅎㅎ 

 

그러더니 저희들한테 가까이 오라고하면서 ... 직접 만질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이 때, 조심해야될 부분 중 막대기를 절대 놓지마라...

그리고 앉지 말아라 

 

이 조항만 잘 지키면 큰 문제 없더라구요 ㅎㅎ 

열심히 조련사가 앞에서 고기를 주느라 고기에 온 신경을 다 쏟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다보면 앉아서 찍은 것도 있는데요~~ 

이건 뒤에서 앉은거라 괜찮은거였어요 ㅎㅎ 

 

정말 열심히 만지고 사진찍고..

거기에다가 사진찍어주는 사람이 또 있습니다. ㅎㅎ 

열심히 찍어주더라구요 ㅎㅎ 

 

 

 

 

 

ㅋㅋ 이렇게 같이 걸으면 아래 처럼 ㅋㅋ 수료증 같은걸 주 ㅂ니다. ㅋㅋ

사자와 같이 걸었다는 수료증이라나 모라나...

이런 그냥 기념이되는거니 집에와서 액자에다가 넣어서 추억으로 남겨놓았어요 

 

 

 

빅켓부터해서 열심히 거기 직원들이 사진을 찍었다고했죠??ㅎㅎ

바로 이겁니다. ㅎㅎ 뭐 물론 ㅇㅖ상들 하셨겠지만 저도 예상했구요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2019년 5월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모리셔스는 " 모리셔스 루피"가 따로 있는데요 (인도 루피랑 다릅니다 )

1루피에  미국 달러로 34루피입니다.  한마디로 1000원에 34루피라고 생각하시면되니...

(국내 돈으로는 환전이 바로 안되거든요)

사진만 구매하면 약 2만원 쫌 안되는거 같네요 

동영상과 비디오를 구매하면 약 4만 5천원이네요 

여기서 그룹으로 구매하면 싸니까 ....

혹시나 같이 온 한국 사람이 4명이 넘는다면... 얘기해서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같네요

 

이메일로 바로 보내주거든요~ 이메일 받은걸 그냥 바로 전달해주면 되니까요..

(그게 쉽지는 않겠찌만..ㅎㅎ)

 

 

 

대략 3~40분정도? 투어를 했던거 같구요 

엄청 재미있었습니다.

 

아직은 쉽게 접할 수 없는 그런 곳이다보니 모리셔스를 가신다면 꼭 해보시길 바랄꼐요

 

그리고 저 사진... 가격이 어떻게 보면 비싼건데 사진 찍어놓으신걸 보면..

솔직히.. 퀄리티 괜찮습니다. .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구매하셔도 나름 괜찮아요~~ (근데 동영상은 그냥 그래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