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홈트레이닝] 아고진 덤벨바 구매 및 사용 후기 본문

A Better Life/Review

[홈트레이닝] 아고진 덤벨바 구매 및 사용 후기

helpful-intruder 2020. 9. 10. 21:28
반응형

운동에는 여러가지가 있죠..

그 중 일반적으로 헬스를 많이 하는데

 

헬스장을 매일 갈 수 있는것도 아니고... 상황이 못갈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죠..

그러다보니 집에서는 어떻게.. 운동을 할까 하다가

 

집이 넓은것도 아니고.. (ㅠㅠ)

비싼 운동기구... 들은 뭔가 사면 나중에 짐이 될꺼같더라구요.

 

그래서 운동기구를 찾다가 

찾게된게 바로 아고진 덤벨바였습니다. 

 

전 1년 정도 헬스장을 등록해놓은 상황인데

요 몇일 동안은 상황도 상황(코로나... 으...)

그리고 집에서도 가끔 운동을 해야겠다 싶어서 알아봤는데

이게 덤벨과 아령이 동시에 된다는 점에 혹했습니다. 

(물론 가격도 되게 싸구요..)

 

요새 구매하시는 분이 많은지;;;

배송은 쪼금 걸렸어요 

 

그리고 구매 후기를 보면 뭐 모래가 쏟아진다.. 등등등 

여러가지 후기들을 보고.. 아 ... 이걸 진짜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그런데... 

전 어째든 운동을 하긴 해야겠고..

구매 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ㅎㅎ

 

그리고 난후 전 운이 좋아서(?) 3일만에 배송이되었어요

 

 

 

일단, 포장!!!

전 상당히 깔끔하게 왔습니다. 

포장도 뜯어졌다는 사람이 있었는데.. 전 그러지 않았네요 (일단 휴....)

 

두번째 마감!!!

 

기본적으로 메이드인 차이나 ㅋㅋ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감이 별로다... 그리고 모래가 쫌 쏟아진다... 

외부가 상당히 더럽다;;

 

그런 얘기들이 있었는데... 흠...

뭔가요.. 전 뽑기(?)를 잘한걸까요.. 진심 그냥 닦지 않고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로 

깔끔했고... 마감부도 뭐 이정도 가격에 .. 이정도마감이면 괜찮네 정도였습니다. 

 

 

 

전 2.5kg 4개..

그리고 5kg 2개.. 

아령 봉 2개 

덤벨로 만들기 위한 중간 봉 한개 이렇게가 구성품이였습니다. 

덤벨로 만들었을 때 저 덤벨 자체가 1kg  여서 21kg 이라고 하더라구요 (모두 다 달면..)

 

일단, 하체 운동을 하기 위해 덤벨로 만들어보았습니다. 

2.5kg 짜리 각 각 하나를 달았고..

상당히 만족합니다...

짧을까 고민했었는데 전혀 짧지 않구요...

데드리프트나 스쿼트 하는데 전혀 문제 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령을 두개 만들어보았습니다. 

 

아령은 2.5kg 4개를 모두 사용해서 두개 만들어보았습니다. 

 

오... 꽤 괜찮더군요 ㅎㅎ

전 이걸로 이두 삼두를 운동하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여기까지는 좋은 점 이것저것 얘기했는데

물건을 샀는데 당연히 안좋은 점도 있겠쬬???

 

  1. 조립하는데 조금 귀찮음 ㅎㅎ 

     > 근데 이건 뭐.. 어쩔 수 없다고 생각되네요... 

  2. 손잡이 같은게 없어서 드는데 조금 어렵다...

 

정도?? 인거같네요..

 

제가 생각했을 때 이거 구매 사이트 가보면 후기들 이것저것 보면

더럽다.. 마감이 잘 안되어있어.. 흘러 내린다..

이런 얘기 있는데

이부분... 제 느낌은 이렇습니다. 

 

여태까지는 이 물건이 많이 팔리지 않았던거같아요..

그래서 쫌 오래된 물건들이... 쌓여있다가 갑자기 홈트레이닝이 유행해지면서 

그 물건들이 갑자기 물량이 풀린거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정말 극히 개인적인 ... 생각.;;)

 

제가 구매했을 땐 물량이 없어서 기다려야됐고 제가 구매했을 시점 3일정도 기다려야된다고해서

전 그냥 기다렸는데 생산되자마자 온거인건지... 전 되게 깨끗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

 

뭐... 제가 요청 받고 홍보하기 위해서 올린건 아니지만. .ㅎㅎ 

그냥 전 제 블로그에 좋은 제품 올리는걸 좋아해서... 

 

이렇게 올려놓고 

주소도 이렇게 공유해놓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egojin/products/4616378370?NaPm=ct%3Dkewrokko%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e747685403cbdda7b327469b81cbd7a63adfb07

 

이고진 덤벨바 21kg 덤벨세트 조립 아령세트 : 이고진헬스

[이고진헬스] 국내 최초 운동기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주)이고진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