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무중력 선반 구매 리뷰 본문

A Better Life/Review

무중력 선반 구매 리뷰

helpful-intruder 2021. 4. 6. 23:48
반응형

오늘은 정말 간단한 물건 하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무중력 선반입니다. 

가격은 제가 산 날을 기준으로(2021년 04월) 약 만3천원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자는 곳에 선반이 하나도 없어서 휴대폰을 올리고 싶어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딱 저한테 맞는 물건인거다 싶어 바로 구매를 눌러버렸습니다. 

 

물건은 아주 간단한 형태로 왔어요 

제가 꺼내다가 조금 꾸겨져서 사진이 구겨졌네요. 

 

구성품은 선반, 끝부분 미끄럼 방지 고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선반 다리는 양쪽에 딸깍 거리는 형태로 움직이거나 고정할 수 있네요

(TMI로 초기 버전은 돌리는 형태였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시기인지 업그레이드되서 딸깍이로 변경되었다네요)

 

고정도 잘 되고. 움직이는 것도 잘됩니다. 

아쉽다고 느끼는건 풀렸을 때 움직이는게 너무 흐물 흐물 움직인다고 할까요..?? 

뭐 근데 그건 정말 아주 조그마한 아쉬움입니다. ㅎㅎ

 

고정을 해놓고 미끄럼 방지를 위해 있는 듯한 고무를 끼웠습니다.

이 고무 또한 너무 알맞은 사이즈여서 딱 맞게 끼울 수 있었어요.

 

 

원래 제 목적은 침대 옆 창문 틀에다가 놓는 것이지만

이왕 해보는거 tv 위에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일단 물건 올라가기 전 올라가는 건 안전하게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미리 다리를 조절했는데.. 사실 의미가 없더군요 선반에 따라 다리 위치가 달라져서 

그 때마다 움직여줘야되는거 같습니다. 

 

선반 위에 휴대폰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아주 안전하게 있더군요 ㅎㅎ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최종으로 창문 틀에 올려놓아보았습니다.

오... 안전하더군요 

물론, 선반 다리는 다시 맞춰줘야하지만 뭐 그거야 간단하게 맞출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사실 딱 저 선반 자체만을 생각했을 때 선반이 무슨 만원이. 넘...지..?>???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혹시나 구매가 필요하신 분을 생각해 아래 구매 링크 같이 공유합니다.

www.itemmonster.kr/home/?idx=190&NaPm=ct%3Dkn641x4v%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d03166093f83810f66ff141f163b4af8ee171262

 

무중력 선반 : 아이템몬스터

자유로운 거치 각도 조절로 활용 범위가 넓습니다.강력한 하중력을 자랑합니다.(권장 무게 : 2~3kg)모니터를 활용하여 공간을 확장합니다.TV를 활용하여 공간을 확장합니다.침대 헤드를 활용하여

www.itemmonster.kr

 

 

 

 

 

 

※ 해당 제품은 따로 지원 받은 것이 아닌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남긴 글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