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음식정보] 은평구 역촌동 디저트 카페 "불나방" 본문

A Better Life/Infomation

[음식정보] 은평구 역촌동 디저트 카페 "불나방"

helpful-intruder 2020. 9. 23. 13:04
반응형

요새 제가 여러 정보를 올리고 있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음식 정보를 올리네요 ㅎㅎ

 

음식을 수령? 또는 식당을 가면... 뭐 찍기보단... 먹기 바뻐서;;;

인증을 잘 못남깁니다. ㅎㅎ 

 

이제부터는 조금 해보려구요 ㅎㅎㅎ 

처음 할 후기는 디저트부터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집 근처 디저트 카페인데 

여긴 기본적으로 포장만 되는 카페예요~ 

(따로 커피를 파는지 안파는지는 모르는데 아마 커피는 안파는걸로 알고 있어요~)

 

위치는 역촌 시장쪽 (역촌초등학교 건너편) 이며,

알기 쉽게 지도로 보여드리는게 좋겠죠??

 

(현재 지도 삽입이 문제가 있어서 URL로 보여드립니다)

http://kko.to/RflGnkSYH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문주빌딩이라고 보이는 곳입니다. 

 

 

밖에서 보는 위치는 이렇게 있어요 

저기 가운데 보면 "불나방" 이라고 써있네요~~ 

 

제가 알기론 매일 아침에 만들기 때문에 

신선도는 갑? 인거 같습니다. ㅎㅎ 

 

저기 저 냉장고에 오늘 판매하는 디저트들을 담아놓고 있는거같아요~ 

 

 

 

 

메뉴를 보고 싶거나 

어짜피 포장으로 사가는 것이다보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하여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은평 불나방" 이라고 치면 바로 아래 처럼 뜹니다. 

(제가 찍은 시간이 늦은 시간이다보니 스마트주문이 종료된 것으로 나오네요 ㅎㅎ;;;)

 

여기에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요 ~~ 

 

 

 

 

저도 스마트주문으로 

화과요거트케이그하고 생크림스콘 이 두개를 주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수령해서 집에 가지고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케이크 빵도 부드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스콘도 오... 2개 사서 하나는 바로 먹고 나머지 하나는 

다음날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집에서 간단한 간식을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서 포장해가는 걸 추천드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