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음식정보] 편스토랑 17회차 (1주년) 우승 복돼지면 본문

A Better Life/Infomation

[음식정보] 편스토랑 17회차 (1주년) 우승 복돼지면

helpful-intruder 2020. 11. 7. 20:37
반응형

2020년 11월 6일..

 

편스토랑에서 복돼지면이 우승했지요..

사실 전 편스토랑을 매번 챙겨보는건 아닌데.. 

 

이번에 보니까 1주년이더라구요~ 

라면을 주제로하고 있어서 보게됐는데... 이경규씨가 역시.. 1등을 하더군요..

 

앞에 심사하시는 셰프분들도 엄청 극찬을 하더라구요..

갑자기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이게 1등 되면 CU에 다음 날 출시된다는걸 생각해서 한번 바로 가보았습니다. 

제가 있는 곳이.. 사람이 많이 안다니는 곳이다보니..??? 

 

있더라구요.

이게 밀키드이다보니 컵라면쪽에 있지는 않고 냉장고 쪽에 있었습니다.

 

2인분짜리 밀키트와 1인분짜리 밀키드.. 이렇게 2개를 득템?하고 집에 왔습니다. ㅋㅋ

 

2인분을 끓여 먹기 위해 뜯었습니다.!!!

라면사리 2개, 각종 소스들은 모두 다 2개 있었는데!!! 

아쉽게(?)... 고기는 한 봉지에 다 들어있더라구요 (양은 2인분같긴하지만...) 

아!! 반숙 계란도 들어 있었어요 (반으로 쫌 이쁘게 자르고 싶었지만.. 실패)

 

 

조리 방법은 그냥 라면 끓이는 방법하고 같아요.

그런데 고기하고 사골 베이스만 넣고 끓입니다.

나머지는 다 끓은 후에 고명으로 넣는거예요~ 

 

 

 

 

자.. 이렇게 

사골 국만 가지고 끓인 후에 먹어도됩니다 :)

아주 깔끔한 맛이였어요~~ ㅎㅎ 

 

2인분은 진짜 딱 2그릇 나옵니다 ㅋㅋㅋ 

만약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이 상태로 먹으면 되겠더라구요.

 

여기서 만약 쫌 일본 라멘? 처럼 먹고 싶다~~ 싶으면 여기서 

저기 저 간장 베이스 양념을 넣어서 드시면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살짝 매콤하게 먹고싶다 싶으면~~ 

저기 저 다대기 양념을 넣으면되구요 ㅎㅎ 

 

정말 먹다 먹다 하나의 라면에 다양한 맛을 느끼는 경우는 또 처음이네요 ㅎㅎ

 

맛도 꽤 괜찮습니다. 

물론,, 맨널 먹기엔 너무 느끼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