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주방용품] 자이글 롤링쿡스 개봉 및 사용기 본문

A Better Life/Review

[주방용품] 자이글 롤링쿡스 개봉 및 사용기

helpful-intruder 2019. 5. 23. 01:34
반응형

어쩌다보니,, 가전제품 후기를 쓰다가보니 이제 주방 가전 제품을 쓰게 되네요 ㅎㅎ

여태까지 했던 방식과 동일하게 직접 구매 또는 지인에게 선물 받은 물건들을 그냥 제가 좋아서

후기 남기는 것이기 때문에 솔직 담백(?) 하게 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거의 처음이지 않을까 싶네요

지인한테 선물을 받은 물건인데요 

바로 자외선으로 굽는 요리를 하는 요놈 입니다 

"자이글 롤링쿡스"

 

 

사실 처음 받았을 때 느낌은...

와... 뭐 이렇게 크지...?? 라는 생각뿐이였습니다;;

 

이거 어디에다가 놓을까... 라는 생각밖에 없었고.. 그리고 이걸 잘 활용할 수 있을까...??

라는 그런 걱정이 앞섰는데요

 

사용하기 쉽다고 하니.. 한번 해봐야겠다 싶어서 

구매한 후 몇일 뒤 몇 가지를 실제 실행에 옮겨보았습니다 ㅎㅎ

 

첫 번째!!! 새우구이,,,

 

일단 큰 대형 마트에서 요렇게 생새우를 사서 아~~무런 양념 하나도 안하고 그냥 저렇게 대뜸 다 넣고 

돌려보았어요 ㅎㅎ 

아,, 전 써보지 않았지만

원래 구 통돌이는 ... 기본적으로 가스레인지에다가 올려서 쓰는걸로 유명해졌는데

자이글에서는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나오고 좌우로 회전도 가능해 새우, 닭강정, 감자튀김 이런 것들은

알아서 돌아가면서 음식을 하기 때문에 골고루 잘 익더라구요 ㅎㅎㅎ

 

뭐 째든 조리 방법 또한 사진엔 없지만 구매한 사용 메뉴얼에 웬만한건 다 나와있습니다 (몇 도에 몇 분을 하라고.. ㅎㅎ)

메뉴얼 종이 외에도 정말 간단한건 이렇게 기계에도 적혀있답니다 ㅎㅎ

보다싶이 좌우회전조리와 수평조리로 나눠져있죠 ㅎㅎ

 

 

그래서 반심반의 하는 마음으로 해봤는데 와... 생각보다 되게 맛있더군요 ㅎㅎ 

사실 새우를 좋아하기도 하고... 뭐 딱히 양념을 할 필요도 없고 그러니 새우가 맛있으면 당연히 맛있겠죠 ??ㅎㅎ??

 

 

자 다음으로 두번째!!

닭을 조리해보았습니다.

생닭을 사서 갈릭 버터에 후추를 살짝 넣어 녹인다음 버물버물 해주고 ㅎㅎ 

조금 숙성(?)을 시킨다음에 이렇게 돌렸습니다. 

 

 

근데 수평 조리 같은 경우에는 해보니 아래쪽은 안익더라구요.. 결론적으로 중간에 한번 열어서 뒤집어줘야합니다.

근데 열려면 조리가 꺼지기 때문에... 제가 생각했을때 조리 시간이 25분이다 라고 하면 한 15분정도 돌려주고 끄신 후 

뒤집은 후 10~15분을 더 돌려줘야겠더라구요 

 

자 이렇게 해서 나온 로스 구이 입니다 ㅋㅋ

 

닭 하면서 옆에다가 통마늘도 같이 구웟는데 와... 엄청 맛있게 되더라구요 ㅎㅎ 

물론 닭도 성공적이였습니다!!! 

진짜 저 요리에 요짜도 모르는 사람인데... 이렇게 닭이 로스 되는걸 하니... 자신감 뿜뿜~~ ㅎㅎ

 

마지막으로 간단한 냉동 피자도 통돌이에 돌리니... 뭔가 더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이 ㅎㅎ (그냥 느낌만 그래요 ㅋㅋ 맛은 뭐 똑같죠 )  ㅎㅎ 닭과 함께 찍어보았어요 ㅋㅋ

 

 

결론적으로,, 

혹시나 집에서 스테이크, 삼겹살, 닭요리 등등 냄새 많이 나는것들을 조리하고 싶으신 분들..

그런데,,, 통돌이를 쓰려고 하니 후기들이 애매~~하게 안좋아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

 

2019년도에 나온 자이글 롤링쿡스는 정말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강추 입니다 강추~ 

 

아,, 물론 부피가 크고... 소음은 쫌 나요 -_-;; 

근데 조리하면서 냄새는 전혀 안나기 때문에.. 좋습니다!

 

처음 조리할 땐 뭣도 모르고 해서 한번 조리하면 내부가 엄청 더러워졌는데

기름 종이를 깔고 하니 내부도 청소하기 되게 쉽고 그러다보니 사용 빈도도 높아지게되더라구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