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Picture & IT Info.

[향동 정보] 쁘띠몽드 dmc 향동점 키즈카페 본문

A Better Life/Review

[향동 정보] 쁘띠몽드 dmc 향동점 키즈카페

helpful-intruder 2023. 7. 8. 13:53
반응형

오늘은 키즈카페 후기를 해보려 합니다.

키즈카페는 일단 깔끔하고 애들이 위험하지않게 노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사실 ㅎ 거기 가면 다 사먹어야되는데... 가격이 만만치않죠
가격이 너무비싸니 그만큼의 퀄리티가 있는것도 당연히 중요하다고생각하구요.

이러한 생각을 중점으로 제 생각을 끄적여볼께요!

위치!
  차 있으면 서울 근교 (은평구)는 갈만 합니다.
  그리고 빌딩에 주차 자리도 쾌적하구요 (사진을 못 찍었네요)  
근데 주차장 들어가는곳이 바로 옆 빌딩과 겹쳐저 있어서 조심하셔야돼요 ㅎ ㅎ
주차장 들어가기 전에 빌딩 위쪽을 살짝보면 간판이 있으니 그것을 반드시 확인하셔서 들어가셔요

공간!
  생긴지 얼마안된것도있지만, 아주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시설 사진 투척!



트럼플린, 주방놀이, 볼풀장 미끄럼틀, 편백 모래놀이, 낚시, 옷 입기 및 꾸미기 놀이 ㅋ

사진에는없지만 자동차가 음청 많은 공간도 있어 아주 신박합니다.

저는 23년 7월에 간거여서 너무 더워 야외로는 안나갔지만, 외부 공간도 있어서 좋더라구요ㅋ

사실 가장 중요한건 가격이죠?

제가 간 날짜 기준으로 이렇습니다.


음료주문시에는 무료라고되어있잖아요?

근데 ㅎ 사실 음식가격은 헉 소리납니다. ㅋ


엄청나지요? ㅋ ㅋ
그리고 주말에는 간장 계란밥은 안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어째든 저는 돈까스에 감튀, 소시지 이렇게 시켜봤는데

일단, 돈까스를 시키시는 경우 감튀는 시키지마세요...
돈까스에서 나옵니다ㅠㅠ
(이런거 설명해주면좋으련만, 그럼 새우시킬텐데)
음료도 커피 시켰는데 무난해요~

솔직히 정말 햇반에 그냥 냉동 데펴서주는데 저거보다 조금 싸게 파는곳들도있는걸 비교하면 괜찮은건데, 또 그렇다고 막~~  맛있다는 아닙니다. ㅎ ㅅㅎ

양은 딱 좋았습니다. 사진으로 각자 판단 하셔요 ㅎ





그래도 밖에서 잘 안먹는 아이도 잘먹었으니... 성공은 한거죠

멀지 않고 가까운곳에 있다면 간혹 애들 데리고 가면 좋아할 곳이라고 생각이되네요~~^^

아! 그리고 유아 친구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물론 이건 시간마다 조금 다르긴하겠지만
노는 물건들이 한 4살? 5살? 정도까지 친구들에게 맞춰져 있는거같아서 막 큰? 아기들이 없었습니다.

두돌 친구들 오기 좋은 곳인거같아요 ㅎ


반응형
Comments